“기획서가 ‘현장’이 될 때, 성장하고 있음을 느껴요”
신진 문화예술교육사 4인 인터뷰
그래도 괜찮은 작은영화관의 오늘
아리아리 정선 시네마 유진 관장 인터뷰
스무살 영월의 인생샷
영월 동강국제사진제 현장
코로나 일상 속 문화예술교육 현장의 안부
화천의 삶을 지키는 문화거리로의 발돋움
화천 사방거리 르포
산보다 많은 이야기
평창 진부 오일장 르포
사람이 있다
현장이 있다
이곳에 있다
“기획서가 ‘현장’이 될 때, 성장하고 있음을 느껴요”
신진 문화예술교육사 4인 인터뷰
그래도 괜찮은 작은영화관의 오늘
아리아리 정선 시네마 유진 관장 인터뷰
스무살 영월의 인생샷
영월 동강국제사진제 현장
코로나 일상 속 문화예술교육 현장의 안부
화천의 삶을 지키는 문화거리로의 발돋움
화천 사방거리 르포
산보다 많은 이야기
평창 진부 오일장 르포